Service
회사소개에서 회사기본정보 제공

G-CRM 솔루션
고객정보, 거래정보, 점포정보 등 기업 내부 데이터에 지형, 지번, 인구통계, 라이프스타일, 시장정보 등 외부정보와 GIS(지리정보시스템)정보를 통합, DW와 통계적 공간분석기법을 활용하여 대고객 마케팅 업무 지원, 관련 상권분석, 고객분석, 마케팅 구역 및 활동 관리 기능 등을 제공하며 고객ㆍ조직ㆍ기간ㆍ상품별 경영목표와 실적을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GIS와 CRM을 결합한 통합 시스템입니다.
기능구성
GIS(지리정보시스템)정보를 통합, DW와 통계적 공간분석기법을 활용하여 대고객 마케팅 업무 지원, 관련 상권분석, 고객분석, 마케팅 구역 및 활동 관리 기능 등을 제공 |
||||
|
![]() |
|
![]() |
|
Data 표현에서
DATA 표현은 주제도 , 분포도, Report 형식으로 이루어 짐

구축사례
- 주유소 전자지도정보
주유소 전자지도 정보 서비스의 예시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