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회사소개에서 회사기본정보 제공

스마트 IT 서비스 전문 기업

긴급출동 서비스 솔루션

현장/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보험사의 콜센터를 통해 출동서비스를 요청하면 고객과 출동요원의 위치정보를 이용하여 가장 고객과 가장 근접한 현장/긴급 출동 요원을 검색하고 출동가능여부확인, 출동지시, 도착여부 및 처리 결과 보고, 최종 고객 만족도까지 자동으로 이루어지는 시스템입니다. 본 시스템의 도입목적은 콜센터 상담원의 업무효율성을 높이고, 출동 시간을 단축시켜 고객 만족도를 향상 시키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기능구성

  1. 최적의 배차 알고리즘 및 다양한 배차기능 구현
  2. 효율적인 협력사 및 출동차량 관리 : 협력사 시스템, PDA/GPS, 휴대폰/wap, Map
  3. 운영 분석을 위한 각종 통계/분석 데이터 산출

현장/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보험사의 콜센터를 통해 출동서비스를 요청하면 고객과 출동요원의 위치정보를 이용하여 가장 고객과 가장 근접한 현장/긴급 출동요원을 검색하고 출동가능여부확인, 출동지시, 도착여부 및 처리 결과 보고, 최종 고객 만족도까지 자동으로 이루어지는 시스템입니다

현장/긴급출동 서비스

모바일구성

  1. 출동(보상)기사가 휴대하고 있는 휴대폰으로 최적의 배차 및 출동지시, 출동상황, 출동결과등의 현장업무를 실 시간으로 처리하여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빠른 고객 대응으로 고객서비스를 향상 시킬 수 있다.

출동(보상)기사가 휴대하고 있는 스마트폰 으로 최적의 배차 및 출동지시, 출동상황, 출동결과등의 현장업무를 실 시간으로 처리

출동(보상)기사가 휴대하고 있는  스마트폰 으로 최적의 배차 및 출동지시, 출동상황, 출동결과등의 현장업무를 실 시간으로 처리

특장점

  1. GIS기반의 출동N/W(출동협력업체) 관리 체계
  2. 출동기사의 위치를 전송받아 출동기사들의 위치를 관제할 수 있는 기능(GPS기반 위치추적, Cell기반집단위치추적)
  3. 이동통신사와의 개인위치추적 연계를 통한 위치추적을 동의한 핸드폰 고객의 위치 추적 기능
  4. 서비스를 요청한 고객과 가장 가까운 거리의 기사에게 상담원의 개입이 없는 시스템 자동배차 기능
  5. 서비스 완료 후 현장에서 결과를 즉각 보고할 수 있는 PDA, WAP등의 솔루션과 출동

기대효과

  1. 업무 프로세스 효율화
  2. 무인 콜센터 지향 프로세스 개선
  3. 출동업체 및 고객사와의 접수/결과보고 프로세스 시스템화로 업무의 정확성 및 신속성 제고
  4. 고객만족도 극대화
  5. 서비스 접수 시간 및 출동 시간 단축으로 고객 만족도 제고
  6. 비용 절감
  7. 상담원 응대 시간 최소화로 상담원 유지비용 절감
  8. 출동업체의 접수/결과보고에 대한 통신 비용 절감
  9. TCO 절감으로 대외 경쟁력 제고

구축사례

  1. SK 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 보험사 고객 긴급출동 서비스
  2. LIG 손해 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3. 한화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를 위한 고객위치정보 서비스
상단으로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1-507 ( 문래동3가 ,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주) 위피아 고객상담 : 02) 2038-8311